• 조명
  • 가구
  • 침구/러그/커튼
  • 생활용품/거실/수납/거울/액자/홈오피스
  • 유아용품
  • 욕실용품
  • 명품 선그라스
  • 주방용품

GALLERY

소중한 사용후기 사진을 남겨주시면 2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사진후기의 모든사진은 (주)리쳐의 소유로 무단 복제사용을 금합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저렴한 나무 책장,
name 한정희
  • date 2015-02-10 00:00
  • like it 추천하기
  • hit 1743
  • grade 0점




판자 3번째판이 깨진게 오는바람에 물건을 받고도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전화를 무려 10번이 넘도록해도 통화는 되지않고, 무척 답답하더군요...불량이 안걸리기를 바래야,

겨우 통화를해서 문의를 하니 판자는 바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그렇게하지않고 반품을 하겠다 했더니...

다시 바로 전화를 준다는 말과 함께 전화는 끊어지고...다음날 점심까지도 전화가 없더군요,

전화통화만 빼면 서비스는 나쁘지 않은듯 한데....

전에받은 의자는 이상이 없어서 불편사항 처리에 대해 몰랐는데 전화는 조금 개선이 필요한듯 합니다.

반품을 하려고 문의를하니 업체측의 잘못으로도 반품배송비는 고객이 부담을 해야한다는점에 크게놀랐습니다...

나사를 위에 4개조립을 한것에 반품사유가 되지않아 반품은 어렵다고하여, 당황과 당혹...아쉬웠네요...이점은 제가 숙지를 못한탓이니 어쩔수가 없고...

그렇게 조립을 하다말고 반품을 하려했으나, 나사를 몇개 조이는바람에 반품을 못하고 어쩔수 없이 사용은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쪽에 다리 두개모두 미세한 균열의 흔적이 있어서 가격대비 그렇게 만족할만한 제품은 아닌것 같습니다.

반품에대해 통화를 하면서 조금은 업체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는 바람에...다리 균열까지...


처음 여자분과 통화를 하면서 깨진상품에 대해 문의를 했고...반품에 대해서도 문의를 하면서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이다라는 말을 하였고...

저는 왜 불량인데 제가 배송비를 지불해야하나요? 라고 말씀을 드렸더니...다시 알아보고 전화를 준다고 했을때...

그 여자분께서, "반품을 하려면 조립은 하지말고 계세요" 라고 한마디말만 해줬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전화도 안주셨고...

여러가지로 아쉬움이 많이 남는 구매였습니다.

판자의 깨짐, 반품배송비 부담, 반품사유 부적격, 다리의 균열...여러가지로 가격대비 만족? 은 의문입니다.

file 1.jpg , 2.jpg , 20150209_234836.jpg , 20150209_234845.jpg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ikea0910 2015-03-13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중한사진후기감사드립니다.
    적립금 적립해드렸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즐겨찾기
  • 배송위치조회
  • VIEW ITEM

이전 제품

다음 제품